학전모 tistory 블로그

대방어 먹은 날 (。・∀・)ノ゙ 본문

일상 Story

대방어 먹은 날 (。・∀・)ノ゙

@학점은행제_플래너_상담 2021. 1. 26. 20:34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다들 건강은 괜찮으실까요?



저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하루종일 방콕만 하고 있네요ㅠ



시국이 시국이지만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얼마전에 결국

밖으로 나갔다 왔는데요.






겨울에만 먹을 수 있다는 대방어!!

빛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최근에 발견한 맛집이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침이 고이더라구요









위에서 찍어도 비쥬얼은

절대 꺾이지 않죠?ㅎㅎ



다른 곳보다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바로바로

살아있는 회를 뜨고 있다고 하고



일주일마다 고기를 들여와서

싱싱하기까지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도 가격대비 양도 많고

싼편이라서 완전 득템한 기분이였어요ㅎ








게다가 이 날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던 지라 사장님이

써비스까지 주셔서

진짜 감동이였어요ㅠㅠ




이 외에도 꽁지구이부터

미역국, 고구마 맛탕 등 왠만한

바닷가 횟집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이번에 코로나가 풀리면 한번 더

무조건 꼭 가려고 해요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같이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었으면 너무 좋겠네요ㅎㅎ





Comments